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어 자음 발음

by 한국을 빛내자 2021. 5. 25.

한국어 자음 발음

한국어 자음은 한국어 인 한국어의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한국 최초의 알파벳으로 중국어와 일본어처럼 4 음 체계를 따릅니다. 한국어에서는 소리에 따라 4 가지 다른 음색이 사용됩니다. 이 음색도 특정 리듬을 따릅니다.

한국어 자음

한글을 공부할 때 실제로 두 가지 버전이 있다는 사실에 대비하세요. 한글 자음, 한 자음, 한 자음. 서면 버전은 히라가나로, 음성 버전은 한글이라고합니다. 교과서 나 시중에서 만나볼 수있는 교과서에서는 글씨체가 더 많이 사용되지만, 한국어를 사용하는 사람과 대화를한다면 한국어 자음의 발음이 상당히 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어를 말하기 전에 한글의 발음을 배우고 각 소리의 소리를 배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두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 k 한국어 발음의 단수형에서 "호명 됨"또는 "호명 됨"을 의미하는 "ky"라는 단어는 "쿄"로 발음됩니다. 이것은 불규칙한 문자이며, 영어 단어 "장미"에서와 같이 열린 또는 소리에 더 가깝습니다. 한글의 특정 문자를 표현하기 위해 k 소리를 사용하려는 경우, 대부분의 화자는 한글 자음을 사용하는 서체와 대본에서 r과 h를 강조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한글 첫 번째 자음 세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기본 자음으로 구성된 처음 세 세트를 기본 일본어 이해라고합니다. 모음과 코 억양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기본 한글 소리이기도하다. 기본 일본어 이해에는 다음과 같은 소리가 포함됩니다.

-B-long, H-bar, R-row, U-conjunction 및-U-short. 이 강의에서 한국어 자음의 전체 목록은 상당히 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를 검토 할 것입니다. 처음 두 개 B와 H는 부드러운 소리와 딱딱한 소리의 동일한 유형으로 표기됩니다.

일본어 기초 이해에는 U-long과 U-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짧은 소리. 이것이 "oo"의 경우처럼 흡인되면 부드러운 버전의 사운드 만 생성됩니다. 편 모음 (ar, ge, get, hi, yo)과 관련된 모든 자음을 포함하는 U- 긴 자음은 코 악센트없이 단일 호흡으로 발음됩니다. 마지막 U는 부드럽고 흡인 된 V 모음으로 만 발음됩니다. 기술적으로는 무성 V로 끝나지만 한국어 사용자는 일반적으로이를 다음 모음과 결합하여 완전한 사운드를 만듭니다.

다른 많은 언어에서와 마찬가지로 영어로 쓰여진 단어 페이지 왼쪽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한국어에서는 영어와 마찬가지로 오른쪽에 텍스트가 인쇄됩니다. 이것은 자음이 구강의 오른쪽에서 발음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때문에 이러한 자음은 혀 뒤쪽에 악센트로 발음됩니다. 또한 지붕, 치아 사이 또는 심지어 혀의 능선 아래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모음 o와 a는 각각 o-u와 o-ur로 발음됩니다. -a는 무성음으로 발음되는 반면 -a는 기음됩니다.

한국어 수업을 진행하면서이 한국어 자음을 올바르게 발음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강세 모음과 강세없는 자음에 대한 규칙을 알려줍니다. 한글을 마스터하면 한글 모음의 다양한 변형과 ​​그 발음을 포함하여 한글의 복잡함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한국어 발음 기초가 확고 해지면 한국어로 쉽게 소통 할 수 있습니다.

댓글